-전국 10여개 3D 랜드마크 업데이트
-정확한 도로 및 시즈널 테마정보 제공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진행

이번 업그레이드는 새롭게 개통 및 변경된 전국 24개 시군구 지역의 도로정보가 담겨있다. 이 외에도 신설된 '송탄졸음쉼터'를 비롯해 '성남-광주간 이배재터널 도로 확포장 공사', '화양-적금 1~4공구 19㎞구간 개통' 등 43개의 고속도로, 국도, 지방, 일반도로 등의 변경, 추가된 경로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원주 한국광물자원공사', '예산휴게소', '화서휴게소' 등의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반영했다. 전국 시 군, 내 대표적인 건물에 3D 랜더링을 적용해 시각적인 정확성과 현실성을 높였고 대형마트나 학교 등 최근 추가 및 변경된 관심 지점과 더불어 다양한 테마정보도 포함했다.

회사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연 6회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또 지속적으로 바뀌는 도로 상황에 맞춰 운전자에게 정확한 경로, 도로정보를 안내하고 높은 수준의 지도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운전자에게 보다 최신 지도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한 최신 경로 안내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G80이 입증한 제네시스의 프리미엄 가능성
▶ FMK, 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
▶ 아우디코리아, 'Q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