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민`, 유튜브 리뷰와 구매자 호평 속 입소문 증가

- 공식 판매몰 평균 4.9점(5점 만점) 호평 속 긍정적 리뷰로 주목

지난 2월 비올에너지에서 출시된 엔진오일 첨가제 ‘카타민’이 유튜브 리뷰와 공식 판매몰의 후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먼저 표현한 곳은 차량 전문 리뷰 유튜브로 인기가 높은 ‘노보스인더스트리’(대표 노은규). 현대자동차 그랜저, BMW X5 등의 차량 리뷰 시 등장하기도 했던 카타민은 노보스인더스트리의 노사장이 진행하는 ‘직발(만) 좋다~~!! 에비에이터 리뷰 1부’ 영상 속 서울-속초 간 주행 테스트를 통해 연비 절감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차량의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 고민하는 스마트한 운전자들의 카타민을 향한 관심은 쇼핑몰 속 평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연비 절감, 소음 감소, 승차감 개선, 친환경 요소 등을 가진 엔진오일 첨가제 카타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구매로 연일 이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들의 평가 점수가 평균 4.9점(5점 만점)에 달해 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공식 판매몰에는 “아직 100킬로도 안 탔는데 효과가 느껴지네요” “리뷰가 나쁘지 않길래 구매했는데 진짜 가성비 괜찮네요. 흐흐흐 원래 둔해서 이런 거 잘 모르는데 주행 시 엔진이 좀 더 조용해진 것 같아요” 등의 후기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카타민 관계자는 " 제품 출시와 함께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차를 위한 비타민`으로 알려진 카타민이 유튜브와 구매 평점 등으로 제품의 품질을 확인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이 카타민과 할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커뮤니티에서의 검증된 리뷰와 호응을 얻고 있는 카타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