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여름버전으로 돌아왔다…스파오, `펭수 남극에디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여름을 겨냥한 `펭수 남극에디션`으로 다시 한번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국민 캐릭터` 펭수와 손잡고 27일 정오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 `스파오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 역시 대국민 설문 조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직접 투표하고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포토 반팔’, ‘반팔 파자마’, ‘코스튬 티셔츠’ 등을 출시했다.

`펭수 코스튬 티셔츠`는 총 8가지 디자인으로 나온다. 포켓 부분에 펭수의 다양한 모습을 자수로 새겨 넣어 입는 재미를 더한다. `귀마개를 한 펭수` `스케이트를 타는 펭수` `원피스를 입은 펭수` 등 펭수의 귀여움을 한층 살리는 디자인이다.

`펭수 반팔 파자마·안대 세트`는 총 3가지 스타일이다. 첫 협업에서 3시간 만에 전 컬러가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끈 `면 파자마` 소재를 여름용으로 변경한 제품이다. 일 년 내내 펭수를 집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셈이다. 단, 이 제품은 스파오 온라인 몰에서만 판매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도 펭수를 스파오에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남극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스파오의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