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리메이크 곡으로 오감 만족 예고



가수 에일리가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을 맞아 준비한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 스물아홉 번째 목소리로 출연한다.

에일리는 2000년 발매된 제이의 ‘어제처럼’을 에일리 만의 섬세한 감성을 표현해 낼 예정이다.

발매 후 약 20년 만에 에일리의 목소리로 재탄생 될 ‘어제처럼’은 R&B발라드 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에일리는 ‘어제처럼’의 편곡은 가수 겸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그레이가 맡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에일리의 무대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인 만큼 방송 후 다음날 바로 음원으로 공개되어 오래도록 에일리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28일 ‘유스케’ 공식 SNS를 통해 에일리의 프로젝트 앨범 커버가 공개되면서 대중들과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코로나19사태로 인해 관객 없는 녹화를 진행 중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매주 선사하고 있다.

27일 밤 11시 25분 방송 예정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혁오, 에일리, 박경, 옹성우가 출연한다.

에일리가 재해석한 ‘어제처럼’은 방송 다음날인 28일 낮 12시 [[Vol.52] 유희열의 스케치북 : 스물아홉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에일리”]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