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딜팩토리,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온라인 총판계약으로 본격적 판매 개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한민국에서는 스스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다. 때문에 재택근무가 시행되고, 심지어 대학에서도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따라서 불필요한 외출은 최대한 줄이고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이렇듯 위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한층 높아지면서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특히나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 비염과 같은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창문을 열어 자연적으로 환기를 하기가 어려워졌다. 이에 따라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렇듯 공기청정기 제품이 중요해진 시점에서, 최근 (주)딜팩토리의 파파블루 환기청정기가 주목을 끌고 있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기존 공기청정기의 단점인 공기를 가두는 것을 개선하고, 미세먼지 많은 날과 꽃가루 등에도 환기가 되는 것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로는 제거 못하는 실내 화학 물질인 라돈,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의 한계를 극복한 환기청정기 제품이다.

이는 카이스트 부교수 3명 및 LG화학 12년 경력의 엔지니어가 연구개발에 참여하여 중소기업 제품이지만 이미 기능성으로는 입소문이 나면서 와디즈펀딩 420%를 달성하며 현재 3차 완판되었다.

뿐만 아니라 세사리빙 등으로 유명한 웰크론사의 국산 헤파필터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누구나 10분 만에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시간당 50평까지 환기가 가능하며. 소비전력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다.

따라서 가성비가 높고, 효과적으로 공기를 청정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의 자세한 관련사항은 인터넷 검색창에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를 입력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