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5월 1일 ‘슈퍼쇼 8’ 공연 화보집 발매



슈퍼주니어의 독보적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 8’ 공연 화보집이 5월 1일 발매된다.

공연 화보집에는 지난해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의 생생한 현장이 담겼다. 지난 ‘슈퍼쇼 8’은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틀 동안 총 1만 8천 관객을 매료시킨 바 있기에, 발매를 앞둔 화보집 역시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화보집은 포토북과 인터뷰북 두 권으로 구성, 무대 사진은 물론 대기실, 리허설, 백 스테이지 사진 등 슈퍼주니어의 리얼한 콘서트 현장을 만날 수 있다. ‘슈퍼쇼 8’의 총 연출을 맡은 은혁과 공연 VCR 감독을 맡은 신동, 스태프들의 진솔한 인터뷰도 수록해 의미를 더했다.

홀로그램 엽서 1종과 멤버들의 셀카 랜덤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된 해당 화보집은 오늘(26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월 28일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