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헤지스 제공

LF(대표 오규식) 브랜드 헤지스가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헤지스 마스크는 구리 파우더를 입힌 특수 원사 '큐프러스'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항균 및 소취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미세먼지 포집 효율 94% 이상의 교체용 필터 마스크를 함께 구성했다. 마스크 본체는 외부 오염 시 세탁해 재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 필터 마스크만 교체하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마스크의 디자인과 착용감도 우수하다. 얼굴 곡선을 감싸는 입체적인 핏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날렵한 V라인을 연출해주는 동시에 활동 중 흔들림이 적다. 또 스트레치 기능성 및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기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귀 부분의 통증이 없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와 구조적인 볼륨감으로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상황을 반영해 패션 브랜드만의 강점을 살린 차별화된 마스크를 기획했다”며 “우수한 기능성과 경제적 효용성은 물론 스타일과 착용감을 동시에 살린 마스크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의 신제품 마스크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했으며 로고와 라벨 세부 디자인에 따라 4종으로 출시했다. LF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교체용 필터 마스크 1종 세트 제품 가격은 2만5000원, 교체용 필터 마스크 5종과 PVC 파우치 1종 세트 제품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