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성분으로 제조된 스투키 용액, 기능성·안전성 입증 눈길
천연 탈취제 개발 전문 기업 `(주)뉴미라코(대표 이원두)`의 공기 청정 아이템 `스투키 용액`이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입증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여 종 이상의 식물성 추출물을 주 원료로 만든 용액으로 스투키 휘산기 및 스투키 에어 스프레이 용도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투키 용액은 미세먼지 50% 저감, 공기 중 부유 세균 및 부유 곰팡이 제거, 항균 및 암모니아 탈취, 새집증후군 해결 등의 효과를 자랑한다.

KSD환경시험연구소가 진행한 미세먼지 감소 및 총 부유 세균, 살모렐라균, 포상구균, 곰팡이 등의 실내 공기질 시험 성적도 통과하며 기능을 인정받았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진행한 시험에서 피부 자극 안전 및 탈취(암모니아) 성적서를 획득했다.

스투키 휘산기는 용액 휘산 방식으로 대기 중 초미세먼지, 각종 세균, 곰팡이균, 각종 유해물질 등을 흡착한 뒤 분해하는 기기다. 스투키 용액에 의한 항균 탈취 및 공기 청정 기능 외에 가습기, 디퓨져, 무드등 기능을 갖췄다.
천연 성분으로 제조된 스투키 용액, 기능성·안전성 입증 눈길
스투키 에어 스프레이는 반려묘,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에서 암모니아 탈취, 반려동물 냄새 제거, 반려동물 호흡기 기능 개선에 기여한다.

(주)뉴미라코 이원두 대표는 "최근 국내에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세균 피해가 매년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스투키 용액으로 해결할수 있다는 점이 알려져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며 "스투키 용액은 안전한 천연 유래 성분으로 걱정 없는 실내 공기를 구현하는데 기여하여 휘산기에 넣는 용액 뿐 아니라 항균 탈취 스프레이로도 제조돼 판매 중이다"라고 전했다.

스투키휘산기 및 항균탈취스프레이 등은 `스투키몰`에서 만나볼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