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푸름웰니스, 배우 이기우와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이노바인코리아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푸름웰니스는 배우 이기우와 전속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푸름웰니스는 인도네시아 파푸아섬의 고지대에서만 자생하는 ‘부아메라’라는 열매를 원료로 하는 "부아메라진"과 비타민 E와 부아메라 오일을 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레드바인 1000", 그리고 그리스 3대 브랜드 중 하나인 "아티키" 꿀 오리지널을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이노바인코라아의 건강식품 브랜드입니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부아메라 오일에는 항산화 물질인 베타크립토잔틴 성분이 풍부하다는 것이 특징으로, 각종 유해물질의 침입으로 인한 기관지, 폐에서의 염증 유발 및 폐렴 발병을 감소시켜준다. 미 농림부 USDA에 따르면 부아메라 오일의 베타크립토잔틴 함량은 수박의 113배, 오렌지의 76배로 어떤 열매보다 함유량이 월등히 많다”라고 밝혔다.

푸름웰니스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이기우는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로써 뛰어난 연기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어 “푸름웰니스는 보다 많은 분들께 안전하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해드리는 것을 목표로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이와 이미지가 부합하는 배우 이기우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하기로 결정 했다”며 앞으로 배우 이기우가 전달하는 레드바인 1000, 부아메라진, 아티끼 꿀 등 다양한 제품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