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25일 단 하루 동안 공식 홈페이지 몰에서 인기 메뉴 6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드롭탑은 스페셜티 커피 업계를 리드한 '925 블렌드'를 향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월 25일마다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봄.확.행'을 주제로 드롭탑과 함께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5일 하루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딸기 버블 밀크티', '망고 버블 밀크티', '흑임자 카페라떼', '흑임자 밀크',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스페셜티 카페라떼' 등 인기 메뉴 6종의 모바일 쿠폰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드롭탑의 '과일 버블 밀크티 2종'은 쫄깃한 천연 과즙 펄을 넣어 과일의 맛과 향을 두 배로 구현한 음료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달콤한 흑당 베이스에 국내산 흑임자 파우더와 짭짤한 소금크림을 올려 단맛, 짠맛, 고소한 맛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925 블렌드의 고소한 풍미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련된 쿠폰은 1인당 품목별로 최대 5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통신사 할인 및 어플 적립 등 중복 혜택은 제한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드롭탑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메뉴와 함께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