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카페 `애월더선셋`과 `카페 어이어`, `폴라탐`의 콜라보 프로모션 4월 진행

제주도의 핫플레이스 카페 `애월더선셋`과 서울 중구카페 `카페 어이어`, 착한 성분의 기초케어 화장품 브랜드 `폴라탐`이 4월 1일부터 공동연합 `여심저격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세 업체가 함께 뭉친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현재의 어려운 시기에 제주도에 발걸음을 해준 여행객들을 위해 향긋하고 행복한 티타임과 함께 피부에 아름다움까지 선물하는 기획 프로모션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4월 중 `애월더선셋` 예약 투숙객들에게 SCA 국가대표 바리스타 선발 심사위원으로 활동중인 길성훈 대표의 `어이어커피` 원두로 만든 드립백이 선물로 증정된다.

어이어 커피원두는 신선한 재료와 갓 볶은 원두로 만들어 낸 프리미엄 커피로써 꾸준한 예약주문으로 이미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상태다. 길성훈 대표의 카페 `어이어커피`는 자기개발을 위한 바리스타 전문교육도 하고 있으며 바리스타 자격증 발급 가능한 만리동카페이기도 하다.

또한 프로모션으로 `폴라탐`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 젤 마스크팩도 `애월더선셋` 투숙객들에게 무료 제공되어 여행객을 위해 여행 중 피로해진 피부를 달래고 숙소에서 간편하게 집중보습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폴라탐`은 착한 성분과 저자극 기초케어로 마케팅이 아닌 제품의 진짜 후기가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잘 알려진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안전한 성분과 보습력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미국, 캐나다, 홍콩 등 10 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금번 제공되는 제품은 `모이스춰라이징`과 `옵티멀 리페어링`으로 제공 될 예정으로, 워터젤 마스크팩은 폴라탐을 기초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만들어준 대표 제품이며 배우 박탐희 마스크팩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애월더선셋`은 프로모션 시기에 맞춰 4월부터 동남아시아에서 즐길 수 있는 플로팅트레이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물 위에 뜨는 나무 또는 가벼운 재질의 대형 트레이 위에 아기자기하게 먹을 거리를 차려놓는 이 플로팅트레이는 이미 동남아시아 고급 리조트에선 대중화된 메뉴로써 이색적인 분위기를 내기에 좋은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모션을 기획한 업체들은 "이번 세 업체의 콜라보 4월 한달 프로모션은 제주에서 만나는 힐링의 대표 숙박, 뷰티, 음료 세가지가 한꺼번에 어우러져 제주도에서의 추억을 오랫동안 행복하게 기억되도록 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여성들에게 있어 잊지 못할 프로모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