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온라인학습으로 만나는 초등공부 `무료체험`

집에서 홈스쿨링을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학습에 대한 학부모들의 기대가 크다. 최근 교육 업계에서는 학습공백을 메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 역시 넓어졌다. 이 경우 자녀가 가장 흥미를 가지는 것은 물론 체계적이고 꼼꼼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온라인학습으로 알려진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가 인기다. 천재교육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콘텐츠를 스마트학습 속에 담아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밀크T는 현재 예비 학습생을 대상으로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초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 초등공부 무료 체험 신청은 현재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선택을 받으며 온라인상에서 크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과목별 초등학교 공부부터 수학/영어 수준별학습까지 할 수 있는 초등인강 밀크티초등은 기존의 학습지와는 다르게 학생 개개인의 진도와 수준에 맞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디지털교과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초등 과정은 신청하면 학년에 관계없이 모든 과목과 특별활동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여기에는 SW교육을 대비한 코딩공부,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시청각 콘텐츠, 디지털체험학습 등 모든 초등학교 과정이 담겨 있다.

실제 후기에서는 "요즘 아이 초등공부방법을 선택하면서 안전에 대한 걱정도 컸는데,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데다 학교 진도 설정도 가능해 아이가 편하게 공부하고 있다. 주기적인 선생님의 학습상담도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