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 런칭… 시그니처 라인업 강화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25일 자사 베스트셀러인 시그니처 물티슈의 라인업 확장을 발표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를 선 런칭했다.

`시그니처 그린`을 포함해 총 3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라인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평량 엠보싱 원단에 고보습 씨드 포뮬러를 적용한 베베숲 최상위 라인이다.

기존의 시그니처 물티슈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물티슈 및 육아용품에 대한 전문성과 지식을 갖춘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 육아 전문가들의 의견과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탄생한 제품으로 특히 실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아기물티슈 추천템`에 항상 이름을 올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시그니처 물티슈가 출시 후 빠르게 베베숲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만큼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 역시 단 시간 안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는 70gsm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을 적용해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시그니처 라인만의 고유 추출물인 3가지 씨앗(포도씨, 달맞이꽃씨, 연꽃씨)을 담은 씨드 포뮬러로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또 국내외 공인 시험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이 모두 불검출 되어 신생아들도 피부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는 25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으로 오는 4월 1일부터는 베베숲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몰 전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베베숲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으로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시그니처 물티슈를 개인의 선호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평량을 달리한 3종으로 라인업을 강화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시그니처 라인은 `시그니처, 선택의 기준이 되다` 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아기물티슈를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는 베베숲은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안전한 제품을 찾는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