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 영양 담은 간편 이유식 `거버 멀티 그레인 시리얼` 출시
-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담은 우리 아이 간편 이유식 `거버 멀티그레인 시리얼

매일매일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이유식은 영양공급, 건강한 식습관 형성, 더 나아가 평생의 건강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시기다. 따라서, 무엇보다 아이가 이유식을 통해 몸에 꼭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한다.

한편, 육아에 시간을 많이 투자할 수 없는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더불어 편의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간편 이유식 시장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2020년에도 집에서나 또는 외출 시 쉽고 간단하게 준비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갖춘 간편 이유식은 더 커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가 영양 담은 간편 이유식 `거버 멀티 그레인 시리얼`을 최근 출시했다. `거버 멀티 그레인 시리얼`은 통밀, 통귀리, 쌀, 귀리, 통호밀, 보리의 6가지 곡물로 구성되었으며,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유식이다. 아이의 성장 발달, 이유식 시기, 평소 이유식 습관 등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물 또는 원하는 액상의 원료를 혼합하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과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더하고 싶다면 거버 퓨레 등의 재료를 추가하면 된다.

거버 관계자는 "거버는 오랜 노하우와 자부심으로 재료 선정부터 생산, 유통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며, 아이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부모님들이 바쁜 일상속에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영양 이유식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집에서나 또는 외출 시 영양은 물론 편리함까지 갖춘 이유식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는 1928년 론칭 이후 세계적으로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브랜드이다.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