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강다니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 발매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이 드디어 완전한 베일을 벗는다.

24일 오후 6시 강다니엘의 새 앨범 `CYAN`의 전 곡과 타이틀곡 `2U`의 뮤직비디오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지친 이에게 행복을 찾아 줄 타이틀곡 `2U`를 비롯하여, `Jealous`와 `Interview`, 그리고 지난 겨울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TOUCHIN``과 `Adulthood` 등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 가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COLOR`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타이틀곡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으로,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살랑이는 봄바람을 연상케하는 경쾌한 리듬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더해져 이 봄에 꼭 어울리는 곡으로 완성 됐다.

강다니엘은 "음악과 무대를 다시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행복하다"라며 "컴백이지만 초심으로 돌아간 느낌이 들기도 한다. 이번 앨범은 무척이나 소중하고 중요하며 한편으로는 도전이다.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휴식 끝에 첫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 강다니엘은 `강다니엘 컴백쇼 CYAN`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강다니엘 컴백쇼 CYAN`은 24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방송 되며, 타이틀곡 `2U`와 컴백쇼 만을 위한 특별한 버전의 신곡 `Jealous`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보여 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