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대한민국에서 잘 놀고 잘 먹는 아이를 선발하는, '우리 아기 육아놀이 대회(일명 아육대)'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남양 '아육대' 이벤트는 56년 아기먹거리 노하우를 가진 남양유업의 대표 치즈 브랜드인 '드빈치'가,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아기를 키우는 모든 부모들에게 육아 놀이 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한 이벤트다.

이벤트는 신체놀이, 먹방놀이, 창의놀이 3가지로 종목으로 구성되며 이 중 한 가지 주제를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출전 종목에 맞는 아기의 사진 또는 영상을 남양유업에서 발급하는 성장앨범과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4월 6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추첨을 통해 총 206명을 대상으로 LG트롬 스타일러, LG트롬 건조기, LG 프라엘, 삼성 무선 청소기 제트2.0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56년 아기 먹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드빈치' 치즈는 자연방목 유기농 치즈로 최저 나트륨, 고칼슘의 제품이다”면서 “아육대 이벤트를 통해서 우리 아기들의 성장을 응원하고 이러한 남양의 진심이 육아로 고생하시는 많은 엄마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아육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