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클린매장으로 알려진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오래전부터 청결한 매장 운영에 앞장서
PC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안심클린매장으로서 365일 늘 깨끗함을 유지하는 관리방법에 대해 홈페이지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은 크린콜 소독제를 사용해 매장청결을 유지하고 있다`라는 내용으로 전가맹점 PC바탕화면에 노출되고 있다. 이로 인해 손님들은 클린PC방이라고 인식을 하고 있는 것.

◆ 365일 늘 깨끗한 안심클린매장

입구에서부터 뿌리는 소독제와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고객들이 깨끗하게 입장하여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클린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정기적인 시간마다 직원들이 책상, 키보드, 마우스, 출입문 손잡이 등 매장 내 모든 시설물들에 대해 철저한 위생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클린매장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이미 오래전부터 크린콜 소독수를 항시 이용하여 PC 기기들을 직접 소독하고 관리해왔다. 크린콜 소독수는 인체에 무해한 발효알콜로 살균력이 높아서 세균감염을 막아 고객들이 안심하고 PC기기들을 사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 실시간 창업상담 진행중

이에 깨끗하고 쾌적한 PC방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을 오픈하고 싶어하는 예비점주들의 창업문의가 지속적으로 접수가 되고 있다.

현재 자사 홈페이지 내에서 예비창업자들이 요청하는 창업문의들이 실시간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실시간 창업상담`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TM (콜센터) 부서를 두어 실시간으로 예비창업자들이 홈페이지내에 창업문의를 남기면 전문 영업팀장님께 바로 연결 해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는 자체 시스템이다.

◆ 사업설명회 50명 한정! 진행

또한 3/23(월) 개최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장소가 한정적이다 보니 50분만 모셔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신 선착순대로 초대장을 발송하여 초대할 예정이다.

그리고 3월 창업혜택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8가지 창업혜택에서 사업설명회 참관시 무려 2가지를 추가로 총 30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