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26일 신곡 ‘뜸’ 선공개


위너가 3월 26일 신곡 `뜸(hold)`을 발표한다. 새 앨범 선공개곡이다. 정규앨범일지 미니앨범일지 아직 뚜껑을 열지 않은 위너의 새 앨범 발표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치솟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 패밀리 포토(Family Photo)`를 게재했다. 강승윤·김진우·송민호에 이어 이승훈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위너의 가족사진이 완성됐다.

멤버들은 소위 `바가지 머리`로 개구쟁이같은 표정을 짓고 있다. 시간을 되돌린 듯한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족사진에서 진한 애정과 그리움이 동시에 느껴진다.

YG 측은 흑백 처리된 위너의 가족사진에 `PRE-RELEASE SINGLE` `뜸(HOLD)` `2020.03.26 6PM` 문구를 눈에 띄게 배치해 이 노래가 선공개곡임을 알렸다.

앞서 위너는 96만명이 넘는 시청자와 함께한 `크로스 스페셜 라이브(WINNER CROSS SPECIAL LIVE)`에서 "미리 한 곡을 발표하고, 앨범을 낼 예정이다. 두 번 나올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힌 바 있다.

그간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독보적 영역을 구축해온 위너가 선공개곡 `뜸`을 통해 또 어떠한 새로움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위너는 지난해 미니앨범 `WE`와 `CROSS`를 발표하고, 서울을 시작으로 8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CROSS TOUR)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들과 교감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