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창업 아이센스리그PC방, 대표모델 박명수 재계약! "2020년에도 1등PC방과 함께!"
피시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전속모델 박명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는 6일 밝혔다. 이번 재계약으로 박명수는 2020년에도 아이센스리그PC방 대표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현재 4년째 아이센스리그PC방과 인연을 이어나가게 된 것이다.

업체 측은 재계약의 가장 큰 요인으로 박명수가 광고모델로서 아이센스리그PC방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직접 방송에도 매장에서 함께 출연하고, 홍보 활동을 해줘서 광고효과가 크다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많은 방송활동을 통해 유쾌하고 센스있는 방송이미지가 형성된 개그맨 박명수는 4년 전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와 만나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그 이후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가꾸어 나가며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전국 가맹점 650호점 개설돌파하여 1등 브랜드로 굳히는 발판이 되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아이센스리그PC방은 브랜드 광고홍보비를 가맹점에 부담시키지 않고 있다. 이번 박명수 재계약 건 역시 가맹점 매출상승을 위해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재계약으로 박명수를 활용한 공격적인 PC방 오픈 마케팅, 고객 이벤트 등 여러 마케팅이 가능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이어나가게 된 것이다. 이 밖에도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한 착한 마케팅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측은 "신뢰감이 높은 박명수님과 함께 최고의 1등 PC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대회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 라며, "가맹점 뿐만 아니라 아이센스리그PC방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도 PC방하면 박명수! 아이센스리그PC방! 이 생각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시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에 의해 3/16일(월)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으로 예비 점주들만 초대해 진행하기 때문에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