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미니앨범 `LAYERS`의 `CAFE TEASER` 공개


옹성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3일 0시 옹성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LAYERS’의 ‘CAFE TEASER’(카페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카페 티저’에는 부드럽고 화사한 분위기의 옹성우와 앨범의 감정 키워드 ‘Comfort(위로)`, 곡 제목 `너를 위한 카페(Cafe)`가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포근한 분위기에서 한 송이의 꽃을 들고 있는 옹성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옹성우의 얼굴에 피어난 꽃은 `헬리오트로프`로 `지지자, 사랑이여 영원하라`라는 꽃말을 가졌으며 당신의 영원한 지지자가 되어 사랑과 위로를 주겠다는 `카페 티저`의 콘셉트와 의미를 함축한다. 또한 헬리오트로프는 옹성우의 팬클럽인 `위로(WELO)`의 탄생화로 특별함을 더한다.

두 번째 트랙 ‘너를 위한 카페(Cafe)’는 무슨 일이 있어도 묵묵하게 응원해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곡이다. 항상 같은 자리에서 편안한 휴식처가 되는 ‘카페’라는 공간처럼 늘 곁에서 누군가의 위로가 되고 싶은 옹성우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현재까지 두 곡의 제목과 감정 키워드가 공개된 옹성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는 옹성우가 느껴온 감정을 `레이어링`한 앨범으로 그의 진솔한 내면의 이야기를 다룬다. 뿐만 아니라 11일부터 공개된 높은 퀄리티의 티저 이미지는 트랙마다 옹성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옹성우는 25일 발매될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의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