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김은수 종영 소감 "아직도 믿기지 않는 연기 호흡이었다"


신예 김은수가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로 첫 드라마에 도전, 종영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김은수는 "이상형인 조보아 선배와 같은 프레임 안에 들었다는 것과 한류스타 박해진 선배를 뵙게 돼 아직도 믿어지지 않고 큰 영광이다"라며 촬영 내내 설�던 마음을 전했다.

`포레스트`는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 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극 중 김은수는 우여곡절 끝에 미령 119특수구조대원으로 잠입한 강산혁(박해진)과 함께 일하는 막내 소방대원 국순태 역으로 분했다. 국대원은 특수구조대원이 된 산혁의 아우라를 한눈에 알아보고 특수구조대 중 유일하게 산혁 옆에서 일거수일투족을 함께 해 왔다.

이에 김은수는 "첫 드라마 촬영에 설레기도 하고, 연기를 못해서 길게만 느껴지기도 했던 `포레스트`를 시청하면서 얼굴이 화끈거리기도 했지만, 해진 선배님 연기에 침을 흘리고 시청했다"며 "늘 같이 훈련도 하고 연기했던 류승수 선배님과 광산이 형, 우정국 선배님, 광식이 형도 보고 싶고 매 장면마다 생각이 나서 울컥하기도 했다"라며 선배들에 대한 깊은 존경과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상형으로 늘 한번 뵙고 싶었던 조보아 선배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아름다우셔서 같이 사진이라도 한번 부탁드릴 걸 후회하기도 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신인인 절 캐스팅하고 많이 혼내시기도 하셨지만 그 가르침이 지금 목이 메일만큼 적절한 얘기였다는걸 알게 되어 드라마 끝나고 꼭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다"며 제작진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189cm의 우월한 기럭지와 모델 출신다운 스타일리시함으로 소방관복도 마치 런웨이 의상처럼 소화한 김은수는 이번 작품으로 안정된 급여를 위해 소방관이 된 막내 국순태 대원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실제 현장의 막내로서도 제 몫을 다해 기대되는 연기자로 합격점을 받았다.

한편, 드라마 `포레스트`는 작년 8월 촬영을 마친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방송 내내 수목극 1위 자리를 지키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켰으며 오는 19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