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IP 신작 `로맨싱 사가 시리즈` CBT 사전예약으로 미리 만날 수 있어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 드디어 아시아 출시, 구글플레이 통해 진행

유명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한 `로맨싱 사가 시리즈`의 신작 CBT가 GooglePlay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Saga 시리즈`는 `파이널 판타지`와 `드래곤 퀘스트`를 잇는 정통 클래식 RPG 게임으로 이번에 CBT 사전예약을 실시하는 시리즈는 `SaGa 시리즈`의 최신작 `Romancing SaGa Re;univerSe`(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 약칭 SaGa RS)다.

SaGa RS는 이미 2019년에 개최한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19`에서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과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는 "유명 타이틀 SaGa 시리즈가 드디어 아시아에서 출시를 결정했다"며 "3월 하순 CBT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국내 유명 아티스트 `WANKE` 등이 소속된 일러스트 회사 `EIGHT STUDIO`와의 전면 협력으로 일러스트가 제작되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추억의 도트 풍 화면과 고화질 2D 비주얼 이펙트는 물론이고, 세련된 도트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난 캐릭터가 화려한 스킬을 발동하는 것이 시선을 끈다.



SaGa 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이너 코바야시 토모미의 일러스트도 감상할 수 있어 SaGa 시리즈의 팬들의 기대감도 높다.

SaGa RS는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획기적인 배틀 시스템과 과금 위주 게임이 아닌 오래 할수록 강해지는 게임 시스템으로 차별화된다.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높은 전략성의 강적 배틀로 SaGa 시리즈 특유의 전투시스템인 진형, 번쩍임, 연계로 최강의 파티를 편성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스타일을 육성하고 계승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 역시 흥미를 끈다.

스토리는 주인공 폴카는 괴한들에게 납치된 여동생 리즈를 구하기 위해 그레이브로에서 소환된 이 세계 전사들을 동료로, 여동생을 찾기 위해 험난한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시작된다.

관계자는 "`SQUARE ENIX x Akatsuki`의 합작으로 전 세계에 출시되는 SaGa RS는 `SaGa 시리즈` 30주년의 최신작으로 획기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보다 좋은 모습으로 정식 서비스 시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로맨싱 사가 시리즈`의 신작 CBT의 사전 테스트는 3월 하순 시작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유명 IP 신작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Romancing SaGa: Re;universe - KR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