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동방신기 ‘주문’ 안무연습 영상 깜짝 공개…‘열정 카리스마’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 커버 퍼포먼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 5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동방신기의 히트곡 ‘주문(MIROTIC)’ 커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5일 방송된 Mnet 개국 25주년 특집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방신기의 ‘주문’ 퍼포먼스 커버 무대를 선보여 방송 직후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화제에 힘입어 깜짝 공개된 이번 안무 영상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만의 강렬한 칼군무로 재해석된 ‘주문’ 퍼포먼스가 담겨 눈길을 모은다. 더보이즈가 새롭게 부르고 포인트 안무부터 동선 하나까지 완벽하게 재연해낸 이번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실력파 아이돌 더보이즈의 진가를 확인케 했다.

더보이즈는 데뷔 초, 동방신기가 ‘눈 여겨 보고 있는 팀’으로 언급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평소 롤모델로 손꼽아 온 동방신기의 무대를 더욱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해 왔다는 후문이다. 완벽한 팀워크로 새롭게 탄생한 더보이즈표 ‘주문’ 안무 연습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신곡 ‘리빌(REVEAL)’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예능, MC 등 다방면 활동 역시 활발히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