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신규고객 대상 100원 이벤트 진행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100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총 3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개월에 1회씩 정해진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개월차는 `잇츠온 신선란(10구)`를 `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야쿠르트 `잇츠온 신선란`은 포장일자가 아닌 산란일자를 패키지에 표시해 신선함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산란 후 2일이 지난 제품부터 고객에게 전달된다. 일 6,000개 한정 판매되며 농림축산식품부 무항생제 인증과 식약처 HACCP 인증을 완료했다.

2개월차에는 `황태 해장국` 1인용 밀키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황태채`, `육수소스`, `콩나물`, `무` 등 필요한 재료가 손질돼 배송된다. 동봉한 레시피 카드에 따라 간편하게 시원한 `황태 해장국`을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벤트 제품은 `쉬림프 크림 파스타`다. 탱글한 새우와 진한 크림소스로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을 구현했다.

한국야쿠르트 변경구 마케팅 상무는 "`하이프레시`를 찾아주는 신규 회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제품에 따라 각각 5천원, 1만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적용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