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대표 아이센스리그PC방, 박명수 재계약 확정! 2020년에도 함께 간다!
국내 1등 PC방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대표모델 박명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는 6일 밝혔다.

이번 재계약으로 박명수는 2020년에도 대표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아이센스리그PC방과 박명수는 현재 4년째 인연을 이어나가며 의리를 지키고 있다.

그동안 많은 방송활동을 통해 유쾌하고 센스 있는 방송이미지가 형성된 개그맨 박명수는 4년 전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와 만나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그 이후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가꾸어 나가며 현재 전국 가맹점 650호점 개설 돌파하여 1등 브랜드로 굳히는 발판이 되었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은 박명수와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실제 방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아이센스리그PC방은 4년 째 브랜드 광고 홍보비를 가맹점에 부담시키지 않고 있다. 이번 재계약 건 역시 가맹점 매출상승을 위해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재계약으로 박명수를 활용한 공격적인 PC방 오픈 마케팅, 게임대회, 고객 이벤트 등 마케팅 전개가 가능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이어나가게 된 것이다. 이 밖에도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한 착한 마케팅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관계자 측은 "재미있고 밝은 에너지의 박명수와 함께 최고의 1등 PC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대회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 라며, "가맹점뿐만 아니라 아이센스리그PC방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도 PC방하면 박명수! 아이센스리그PC방! 이 생각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에 의해 3/9일(월)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으로 예비 창업자들만 초대해 진행하기 때문에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