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후기 눈길
"아이가 중학생이 되면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을까요? 성적관리에 걱정이 앞서네요. 효율적인 내신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는 중학생 자녀를 둔 많은 학부모들의 공통적인 고민일 것이다.

이에 인터넷 상에서는 "아이가 초등학생 때는 잘 몰랐지만, 중학생이 되고 나니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의 중요성을 깨닫게 됐다. 이는 시험 성적표를 통해 절실히 느끼고 있으며, 아이의 사춘기까지 겹치다 보니 잔소리를 하면 할수록 부모와의 관계만 틀어지는 것 같다."는 고민이 눈길을 끈다.

해당 학부모는 아이와의 관계도 회복하고 성적도 올릴 수 있는 방법으로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실제 후기에서 "아이가 언어 쪽에 관심이 많고 흥미를 느낀다. 학교나 학원에서 하는 공부는 아무래도 주입식 교육이라 흥미를 못 느끼는데 중등인강 밀크T중학으로 하는 영어공부는 재미있다면서 스스로 찾아서 하게 되더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의 체계적인 중등 영어인강 과정을 칭찬했다. 문법과 독해, 듣기와 쓰기, 어휘, 회화 등 모든 영역을 학습할 수 있어 중등학원에 다니지 않고도 내신성적관리가 가능하며, 아이가 재미있어 한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든다는 것.

영역별 영어 외에도 교과서 영어를 확실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통째로 마시는 영어교과서` 과정에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는 교과서를 자연스럽게 암기하고 시험 대비 공부를 철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계별 학습으로 시험에 출제되고 있는 어떠한 문제라도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하다.

그 밖에도 학습생별 학습 패턴 분석을 통해 밀크T 담임선생님의 밀착관리 서비스도 만족했다. 결과적으로 학습생이 필요한 부분을 골라서 들으면서 담임선생님의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도 누릴 수 있으니 효율적인 중등내신성적 관리와 자기주도학습 습관형성에도 크게 도움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자세한 후기는 포털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으며, 공식블로그, 유튜브채널,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이벤트와 중학교 공부방법 소식 등을 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