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쇼` 드림캐쳐, `TMI 대방출`…꿈둥이 `깜짝 수다`


그룹 드림캐쳐가 넘치는 예능감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드림캐쳐는 지난 2일 오후 네이버 나우에서 `드림캐쳐쇼`를 진행, 라디오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라디오 마이크 앞에 둘러 앉은 멤버들. 이들은 `TMI 드림` 코너를 통해 자신들의 다양한 정보를 꺼내놓았다.

드림캐쳐의 아침을 깨우는 알림음, 붕어빵 먹는 순서, 호빵과 음료 선택 등 평소에는 알려주지 못했던 다양한 개인 취향을 알려주면서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다. 특히 멤버들과 가장 가까이 있는 휴대폰과 관련된 비밀들에 팬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연기를 향한 욕심도 공개됐다. `연기돌로 변신한다면 도전하고 싶은 작품 속 주인공은?`이라는 질문을 통해 드림캐쳐 멤버들의 장르 취향을 엿볼 수 있었던 것. 또한 `내가 가장 무서워 하는 것`, `뉴스 1면에 나왔으면 하는 제목` 등 깨알 같은 `TMI`도 팬들을 찾았다.

드림캐쳐의 음악도 빼놓을 수 없었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Scream`은 물론 `Tension`, `Red Sun`까지 감상하며 드림캐쳐의 특별한 음악 세계를 선사했다.

아울러 멤버들의 깨알 같은 수다와 특별한 `케미`까지, `드림캐쳐쇼`는 드림캐쳐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한편 `드림캐쳐쇼`는 계속된다. 3일 오후는 물론, 다음주 월요일과 화요일인 9일과 10일에도 오후 7시 네이버 나우에서 `드림캐쳐쇼`를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