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신입학 모집,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2일부터 8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경기가 침체기에 접어들었다곤 하지만 여전히 기회는 있다. 부동산 용어부터 시작해서 부동산 관련 지식을 홀로 공부하기에는 방대하고 막막한 게 현실이며, 이제 와서 대학교에 입학하여 부동산학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꿈만 같은 일이다.

이런 꿈같은 일을 현실에서 이룰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학점은행제 기관으로 학위 취득을 위한 학점만 이수하면 건국대학교 총장 명의의 부동산학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국가공인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각종 금융 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부동산학의 활용, 실무관련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실무 중심의 교수진과 박사급 실무형 강사진 등 탄탄한 교수진과 더불어 세부분야별로 학생들을 관리하여 최고의 인적 네트워크와 실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금융업계, 건설업계, 자산운용업계 뿐만 아니라 LH공사, 도시개발공사 등 공기업, 주택, 세무관련 공무원 등 관련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다.

부동산 관련 문제에 대한 이론적, 실증적 연구 및 교육을 통해 실무를 겸비한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부동산학 전공 사무실 혹은 전공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