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에서 `제일`가는 입지는 따로 있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 분양 앞둬

고덕신도시 2단계 사업이 본궤도에 오른 가운데 고덕신도시 최고의 입지환경으로 주목받고 있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분양 전부터 탁월한 입지환경과 뛰어난 브랜드가치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고덕신도시 A41블록에 들어서는 단지로, 2단계 사업의 중심인 에듀타운에서 제일 앞자리에 위치한다. 고덕신도시 에듀타운은 국제학교와 특목고를 비롯해 유치원, 초, 중, 고등학교까지 들어설 예정인 교육 특화 구역이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에듀타운에 위치한 모든 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을 자랑하는 학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으로 간선급행버스인 BRT 정류장이 위치할 예정이다. 고덕신도시 내부를 순환하는 노선으로 버스전용차로, 도착정보 안내 시스템을 활용해 편리하고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있는 BRT 정류장을 이용해 수도권 전철 1호선 서정리역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광역 교통망 접근도 간편하다.

사회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공세권 입지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약 67만㎡ 규모의 함박산 근린공원이 위치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최근 미세먼지 등 나쁜 공기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만큼, 쾌적한 환경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단지가 고덕신도시의 중심에 들어서는 만큼 문화시설과 행정시설 등 편의시설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경기도 남부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평택 예술의전당`과 박물관, 도서관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평택시청이 이전 예정인 고덕신도시 행정타운도 인근에 조성된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상업시설도 단지 바로 앞으로 들어설 예정으로 고덕신도시 최고의 입지환경을 누릴 수 있다.

미래가치도 특별하다. 단지 인근으로 세계 최대규모의 반도체 생산시설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위치해 있고, 첨단산업의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평택 브레인시티도 인근에 위치할 예정으로 직주근접의 입지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경우 평택에만 약 100조원 규모의 투자를 약속하면서 지속적인 확장이 이뤄질 계획으로 관련 종사자들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고덕신도시 제일의 입지환경으로 주목받고 있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고덕신도시 1단계 사업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제일풍경채` 브랜드의 후속단지로 공급에 나선다. 단지는 고덕신도시 A4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 ~ 지상 25층, 9개동, 총 877세대 규모로, 전용 75~84㎡의 면적으로 공급에 나선다. 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위주로 구성됐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고품격의 평면설계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세대를 4-Bay(일부 5-Bay)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 특화설계를 도입해 입주민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지상에 차 없는 친환경 공원형 단지로 설계해, 입주민의 여가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다. 또, 단지 내 세대의 주차를 100% 지하에 할 수 있게 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차량이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오는 3월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3-4에 위치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