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제공

LF(대표 오규식)의 LF몰이 3월 31일까지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LF몰이 봄을 맞아 모바일 앱 최초 다운로드 시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동시에 간편 결제수단 '토스'로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3월 신규 가입자 및 이전 가입자 중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1만원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든 할인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LF몰은 3월 한 달간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에 접속해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LF몰은 출석체크 20회, 15회, 10회, 5회 이상 기록한 고객에게 각각 1만, 5천, 3천, 1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LF몰은 'LF몰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을 가입하지 않은 가족, 친구에게 LF몰 가입 링크를 보내고 초대받은 지인이 LF몰 가입 시 추천인의 ID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5천 마일리지가 자동 적립된다. ID당 여러 명 추천이 가능하며 최대 2만5천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한편 LF몰 3월 3만원 혜택 드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