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유타-도영-재현, 타이틀 곡 ‘영웅’ 티저 이미지 공개 화제


NCT 127(엔시티 127)이 신곡 ‘영웅 (英雄; Kick It)’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NCT 127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엔시티 #127 네오 존)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다채로운 색깔의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NCT 127 유타-도영-재현, 타이틀 곡 ‘영웅’ 티저 이미지 공개 화제


특히 타이틀 곡 ‘영웅 (英雄; Kick It)’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가사에 재치 있게 담은 힙합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화려한 액션신을 연상케 하는 군무, 이소룡의 무술 제스처를 모티브로 한 포인트 안무 등으로 구성, NCT 127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극강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더불어 신곡 ‘영웅 (英雄; Kick It)’ 퍼포먼스는 NCT 127의 무대를 다양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 ‘NCT 127 더 스테이지’를 통해 3월 6일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NCT 127 유타-도영-재현, 타이틀 곡 ‘영웅’ 티저 이미지 공개 화제


또한 NCT 127은 컴백에 앞서 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유타, 도영, 재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NCT 127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은 3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와 아마존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