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인삼공사는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이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

'화애락 이너제틱(60포)' 구매 시 10포를 추가 증정하며 '홍삼달임액(6종)' 구매 시 황진단 1환, '홍삼달임액 지삼30지, 양삼30지' 구매 시 '황진단' 2환을 추가 증정한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제품 중 동일 제품 2개 구매 시 '알파프로젝트 눈건강' 5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정관장' 주요 제품 구매 시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정관장'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정몰 로그인 후 구매자에 한함)에게 '펭백(펭수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면역력 증진을 위해 홍삼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정관장 홍삼 제품 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행사 제품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 2월1일부터 25일까지 '정몰'의 구매 건수 및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두 배 이상 증가 했다.

'정몰'은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로서 엄선 된 헬스푸드, 안심 먹거리 등 약 5000여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17년 7월에 오픈한 '정몰'의 하루 평균 방문자는 약 5만 명, 회원 수는 약 70만 명에 달한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