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스크림’ 뮤직비디오 1000만뷰 돌파…`자체 기록` 경신



그룹 드림캐쳐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했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guage`의 타이틀곡 `Scream` 뮤직비디오가 지난 1일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는 드림캐쳐 데뷔 이후 가장 빠른 시기에 달성한 수치다.

지난 18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에 공개된 `Scream` 뮤직비디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후 약 2주 동안 드림캐쳐의 활동과 더불어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 왔다.

특히 `악몽` 시리즈 이후 새로운 세계관을 여는 작품이라는 점, 그리고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댄서들과 함께한 화려한 군무가 담겼다는 점 등 뮤직비디오에 담긴 다양한 매력들이 팬들의 사랑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드림캐쳐 역시 스페셜 콘텐츠들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앞서 300만뷰, 500만뷰, 1000만뷰 공약을 내걸었던 드림캐쳐. 뮤직비디오가 해당 조회수를 달성함에 따라 스튜디오 버전에 이어 스페셜 버전의 `Scream` 퍼포먼스 비디오가 팬들을 찾는다.

드림캐쳐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는다.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Scream` 무대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라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인썸니아`와 특별한 추억 만들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드림캐쳐컴퍼니는 "드림캐쳐의 새로운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전 세계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여러분의 사랑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