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전기자기학·전기기기 이진우 교수 "차원이 다른 전략으로 승부"

"비전공자라면 묻지도 따지지 말고 무조건 들으세요. 쉬운 개념설명과 이해로 최소 70점 가능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전기자기학, 전기기기 이진우 교수 수강 후기에는 이렇듯 `격하게` 무조건 추천을 외치는 합격생들이 많다.

특히 비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배우고 있다는 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진우 교수의 강의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을까.

첫째, 이진우 교수의 강의에서는 필기가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수험생들이 따로 필기해서 복습할 필요가 없도록, 한 단원이 끝나면 반복학습을 통해 강의를 듣기만 해도 저절로 복습이 되는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둘째, 이진우 교수는 스토리형 강의를 진행한다. 전기는 눈에 보이지 않는 현상을 다루는 학문으로 어려워 하는 수험생들이 특히 많은 가운데, 이 교수는 개념에 스토리를 더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라는 것이다. 전기기사는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하는 시험이다. 이에 이진우 교수는 시험에 출제될 부분만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과락을 피하고 합격하는 전략을 제시해주고 있다.

그는 수험생을 위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전기기사 시험은 RPG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시험이라는 퀘스트를 이겨내고 합격이라는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에듀윌 전기기사 전기자기학, 전기기기 이진우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