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 감사 이벤트 진행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강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는 공인중개사 교육 1위 브랜드다.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 교육그룹이 지난 2019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선정되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1위 해커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현재 전국 버스 및 지하철에서 진행 중인 `1위 해커스` 광고를 찍고, SNS 혹은 커뮤니티를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글을 작성하면 된다. 사이트를 통해 인증글 링크를 전송한 사람들에게는 ▲BHC 치킨 세트(최다 참여자 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게시글 3개 이상 작성 시) ▲해커스 공인중개사 평생보장반 패키지 할인쿠폰(전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참여만 해도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인기 강의인 평생보장반 패키지 할인쿠폰을 제공하니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참여해보기를 추천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커스 교육그룹을 사랑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1위 해커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현재 버스, 지하철 등에서 진행하고 있는 `1위 해커스` 광고를 인증해주신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71세 고령자 합격생과 3개월 단기합격생 등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총 700석 규모로 진행한 지난 2월 1일(토) 합격전략 설명회에 진행 전부터 규모에 두 배가 넘는 신청인원이 몰리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와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사이트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커뮤니티와 개인 SNS에 소문낼 시 선물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1위 해커스 소문내기 이벤트`는 소문내기 이미지를 다운받고 지정 커뮤니티와 개인 SNS에 올려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최다 참여자 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명 추첨)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15일 수강권(전원)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1위 해커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2019 한경비즈니스 선정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