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의 `스타교수진 후기` 화제

평생 자격증이라고 알려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부동산중개사 개업을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최근 남녀노소, 성별에 상관없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합격생들의 후기를 찾아보며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및 인강을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교수진에 대한 칭찬과 함께 다양한 합격 후기가 들려오고 있어 화제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국가고시 자격증인 만큼 시험일정이 1년에 1회만 예정되며, 시험과목의 수도 적지 않은 편이므로 목표하는 기간 동안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강의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교수진 후기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동차 합격한 수험생 중 하나인 김*혜씨는 "합격한 이유 중 하나는 제 공부방법과 해커스를 믿는 것이 가장 컸던 것 같다"며, "특히, 공법 장완석 교수님 덕분에 방대한 공법을 심플하게 줄여주셨다"라고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수진을 칭찬했다.

또 다른 합격생인 조*석씨는 "민법이 쉽지 않았는데, 민법 민희열 교수의 강의를 듣고 개념 정리가 시작되었다"며, "직장 때문에 거의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주말에만 공부를 해야 했으나, 공인중개사의 중개사법 교수인 황정선 교수와 공법 교수인 최기락 교수의 강의를 집중해서 듣는다면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합격선은 충분할 것 같다"고 답해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를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교육그룹으로 유명한 해커스답게 높은 선별기준으로 교수진을 선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과목별 스타교수진들을 자체적인 기준으로 까다롭게 선별하여 강의의 질을 꾸준히 최상위로 유지하고 있다"고 답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교수진에 대한 합격 후기는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합격률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