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이 2017년 10월에 분양한 경기 파주시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1047가구)가 오는 26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이 단지는 파주시 목동동 898(운정신도시 A32블록BL)에 있다. 지하1층, 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14개동과 부대복리시설로 이뤄졌다. 전용면적 63㎡, 74㎡, 84㎡ 등이다.
파주 '운정 화성 파크드림 시그니처' 오는 26일부터 입주

이 단지 북측의 파주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운정IC와 연결된다. 경의중앙선 운정역 개통, 다수의 광역M버스 운영으로 고양, 일산, 서울로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 도보거리의 청암초등학교가 있다.산내중, 해솔중, 운정고, 동패고 등도 가깝다. 단지 남서쪽 중심상업지역에는 홈플러스 운정점과 롯데시네마가 입점해 있다.각종 상업시설들이 속속 건립되고 있어 앞으로 더욱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될 전망이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인근에 있다.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는 단지 바로 옆에 도래공원이 조성돼 공세권 아파트라는 평가다. 도래공원과 단지내 산책로 등이 연계돼 내 집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선 지상주차공간이 없는 공원형 설계를 선보였다.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는 최상층에는 다락방과 테라스로 구성돼 있다. 타입별로 특화된 아이템과 혁신적인 설계로 실용성을 높였다. 타입에 따라 3면 개방형설계, 2면 개방형설계, 4베이 등으로 구성하고 수납공간과 알파룸을 넉넉하게 뒀다. 강화된 보조주방과 넓은 드레스룸 등을 적용했다. 피트니스, 골프, 게스트하우스, 주민카페 등으로 이뤄진 커뮤니티시설에서는 이웃과 소통할 수 있다.
파주 '운정 화성 파크드림 시그니처' 오는 26일부터 입주

입주예정자들은 지난해 12월 26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 내 집 방문의 날 점검 결과 품질 시공과 섬세한 마감등 세심한 업무처리에 감사의 의미로 현수막을 내걸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입주예정자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입주민과 소통하고 철저한 품질시공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파크드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입주지정기간은 오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입주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단지내에 마련된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