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비결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수험서 시리즈가 지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은 기본서, 기출문제집, 실전모의고사 등 다양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39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압도적인 선호도를 입증하고 있다.

현재 베스트셀러 1위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다. 에듀윌의 수험서는 합격을 위한 가장 효율적인 교재라는 점에서 합격생들이 끊임없이 인증하는 등 그 인기를 자랑한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기출문제 중 법령이 개정된 부분은 개정법령에 맞도록 문제를 변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원별 문제집은 기본서 진도에 맞춘 단원별 구성으로 기본서와 기출문제집의 효율적인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부록으로 ‘빈출지문 정리노트’를 제공해 기출문제 핵심만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양식의 제30회 기출문제를 특별 제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중개사시험일정, 공인중개사시험과목,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등 공인중개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