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섭, 새 프로필 사진 공개…‘부드러움+댄디+카리스마’ 3色 매력


배우 강지섭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었다.

강지섭의 소속사 린브랜딩은 20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강지섭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섭은 부드러움부터 댄디,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양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먼저 화이트 셔츠와 앞머리를 내린 강지섭은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모습으로 스윗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블랙 니트를 입은 모습에서는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특유의 블랙카리스마의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이어 블루 수트에 화이트 셔츠를 입고 타이를 매치한 모습에서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과 동시에 도시적이면서도 깊어진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강지섭은 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5kg을 감량하며 부드러우면서도 날렵한 턱선은 물론, 태평양 같은 어깨와 186cm의 완벽한 비율로 여심을 자극하며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강지섭은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해 개성있는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태양의 여자’, ‘두 아내’, ‘바람불어 좋은날’, ‘적도의 남자’, ‘쇼핑왕 루이’,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영화 설계’, ‘나를 기억해’등을 통해 코미디부터 로맨스, 장르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대한만국 남자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강지섭은 예능프로그램 ‘절대남자 1’, ‘하하몽쇼’, ‘정글의 법칙’등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모습을 선사하기도 했다. .

한편, 강지섭은 최근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토탈 매니지먼트사 린브랜등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