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로 900명의 아이 구한 브라이텍스 `안전 포인트` 공개
- 글로벌 안전 카시트 브라이텍스, 국내 최초로 사고 시 `무상교환 프로그램` 시행

- 브라이텍스 블로그 · 인스타그램 통해 한 달간 안전 포인트 퀴즈 이벤트 진행

- 참여자 중 인기 카시트 `듀얼픽스2`, `갤럭시3`, `어드보케이트` 등 경품 제공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가 다음달 17일까지 약 한달 간 `900명의 아이를 구한 카시트 있다! 없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시 브라이텍스 인기 유아 카시트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브라이텍스는 업계 최초 차량 사고 시 손상이 발생한 카시트 재사용을 방지하기 위한 `무상교환 서비스`를 진행하며, 2001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유일 900명 이상의 아이를 구한 카시트로 세계적 안전을 증명하였다. 이에 육아용품을 준비하는 많은 부모들에게 안전한 카시트로 주목 받고 있다.

브라이텍스는 본 이벤트를 통해 ▲4방향 입체 충돌 테스트 통과 ▲세계 명차들의 선택 ▲50년 안전 카시트의 역사 ▲전세계 시장 1위, 4개국 R&D 센터 등 브라이텍스만의 세계적인 안전 포인트 총 4가지를 소개하고 있다.

브라이텍스는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오스트레일리아 안전기준에 따라 전복, 측면, 정면, 후면 등 4방향 총 22회 입체 충돌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유로앤캡(EuroNcap, 유럽 신차 평가 프로그램) 충돌 테스트 시 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를 포함한 전 세계 83%의 차량이 브라이텍스 카시트를 선택하여 글로벌 명차들의 공식 추천 카시트이기도 하다. 또한 1966년부터 50년 이상의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카시트 점유율 1위 브랜드답게 영국, 독일, 호주, 미국 등 안전 선진 4개국에 생산 및 연구 법인을 보유한 브라이텍스는 이처럼 900명의 아이를 구할 수 있었던 세계적 안전 포인트를 증명하고 있다.

브라이텍스는 공식 블로그에서 `900명의 아이를 구한 카시트 있다! 없다?` 이벤트를 공개해 진행 중이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브라이텍스만의 안전 포인트를 살펴보고, 자신이 생각하는 안전 포인트 우선순위를 남기는 방식으로 쉽게 응모 가능하다.

2월 17일부터 진행된 본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브라이텍스 인기 카시트인 듀얼픽스2 회전형 카시트, 갤럭시3, 어드보케이트 신생아 카시트를 총6명에게 무상 제공하며, 호크 인형유모차, 스타벅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텍스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