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국어 배영표 교수 공시생 `대세` 자리매김한 비법 공개
수강생 98%가 만족한 1등 강의(2019.12월 에듀윌 강사만족도 조사)를 펼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9급공무원 배영표 교수

수강생들은 "그냥 듣고만 있어도 내용이 쏙쏙 박힙니다", "국어가 재밌게 들릴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등 너도나도 호평을 남겼다. 특히 배 교수의 강의를 강력 추천하는 합격생 팬층도 어마어마하다.

이렇듯 공시생들의 만족을 얻어낸 배 교수의 비법은 무엇일까? 배영표 교수의 강의는 업계에서 기본기를 확실히 잡아주는 재미있는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배 교수는 "모든 강의는 재미있어야 한다"는 일념 아래 수험생들이 지루하지 않는 최고의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그는 "혹시 공무원 국어 무작정 암기하고만 있지는 않으신가요? 공무원 국어는 암기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전에 논리 정립이 먼저"라고 조언했다. 배영표 교수는 논리를 치밀하게 세워주는 강의를 제공해 공시생 스스로 응용할 수 있는 실력을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공무원 시험의 경우 최신 경향에 맞는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학의 비중이 올라가고 비문학이 장문화되는 경향 속 배 교수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국어 문법 강의를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그는 모든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저 탐쌤과 함께라면 기필코 됩니다. 몰입도 높은 강의를 선사하겠습니다. 모두 힘내세요!"

에듀윌 9급공무원 국어 배영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서울 대방학원과 경기 수원학원 및 온라인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