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럼, 싱글 4집 ‘0325’ 앨범 프리뷰 공개


그룹 스펙트럼(SPECTRUM)의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스펙트럼(민재, 동규, 재한, 화랑, 빌런, 은준)은 1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0325’ 음원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0325’에 수록된 총 3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스펙트럼 멤버들의 조각 같은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재킷 이미지가 함께 담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렬한 베이스와 드럼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 댄스곡이자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쇼타임(SHOWTIME)’을 시작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퓨처 팝 스타일 트랙 ‘하이웨이(Highway)’,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더불어 스펙트럼 멤버들의 진심이 가득 느껴지는 팝 발라드곡 ‘마이 스타(My Star)’까지 각각 다른 분위기의 곡들이 ‘0325’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스펙트럼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0325’는 타이틀곡 ‘쇼타임’ 러닝타임인 3분 25초 동안 스펙트럼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아낸 앨범으로, 멤버들은 이전 앨범과는 180도 상반된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스펙트럼의 새 앨범 ‘0325’ 전곡은 오는 24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