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스마트학습으로 쉽게 끝내는 초등과학

초등학교 과학과목에 대한 관심이 해가 갈수록 뜨겁다. 과거와는 다르게 초등과학은 좀 더 심도 깊은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별도로 이뤄지는 실험 역시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되고 있어 이를 대비하기 위한 학습도 미리 이뤄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초등과학 공부방법에 고민이 많은 예비학습자들을 위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밀크T초등이 선보이고 있는 초등학교 과학은 창의적 체험활동과 과학실험실로 구성돼있으며, 학년 및 교과과정에 따라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어 별도의 학습 없이 스마트학습로 원하는 내용을 공부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밀크T 과학 창의적 체험활동은 다양한 분야별로 간접체험을 할 수 있는 시청각 자료를 제공한다. 초등학생이 알기 쉬운 내용은 물론 교육과정에 맞는 콘텐츠가 마련돼있다. 여기에서는 과학과 예술, 수학, 인문 등 다양한 내용을 접할 수 있다.

다음으로 디지털 체험과학과 과학실험실을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체험과학은 태블릿PC의 센서를 이용한 센서 체험과 3D/AR 디지털체험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있으며, 직접 화면을 터치하고 흔들며 즐겁게 과학실험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과학실험실 역시 직접 실험에 참여하는 듯한 영상을 보고 과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된다.

실제로 밀크T의 많은 학습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로 이 밀크티초등의 과학과정을 꼽고 있다. 수강생들은 과학실험이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너무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후기를 남겼다.

학부모들 역시 "초등 과학 체험교실은 비용적 부담이 크고 유행하고 있는 초등 과학 교구는 안전에 대한 걱정도 있었다. 밀크T는 안전하고 재미있게 과학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가 좋아하기까지 하니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초등학교 과학공부에 강한 초등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의 무료체험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전문선생님의 학습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