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2020년 첫 신메뉴 `맛깔난 어니언` 출시

- 치킨마루 공식 SNS서 `인증샷 이벤트` 진행...100% 경품 증정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메뉴 `맛깔난 어니언`을 출시했다.

치킨마루 신메뉴 맛깔난 어니언은 새콤달콤한 어니언 소스에 싱싱한 양파채를 곁들인 메뉴다 남녀노소 누구나 신선한 야채와 함께 치킨을 즐길 수 있어 퓨전 치킨 메뉴로 호평이 예상된다.

2020년 첫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맛깔난 어니언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2월 14일부터 3월 말까지 맛깔난 어니언을 주문하는 고객들은 치킨마루 공식 SNS 계정에 인증샷과 연락처를 남기면 수량 제한 없이 100% 치킨마루 치즈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2019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과 함께 2020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맛깔난 어니언을 맛볼 수 있도록 치킨마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SNS 이벤트의 높은 참여와 함께 치킨마루에 대한 뜨거운 성원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 프렌차이즈 업계 내 `착한치킨`, `갓치킨` 브랜드로 알려진 치킨마루는 프렌차이즈 정책에서도 지속되고 있는 경기 침체에 따른 치킨 창업자들의 부담을 분담하기 위한 로열티無, 광고송출비無, 홍보물, 오픈행사 지원 등 4무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합리적인 가성비뿐만 아니라 100% 국내산 계육 만을 고집해 사용하고 있다. 매일매일 교체되는 깨끗한 기름과 오픈형 주방을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심먹거리 치킨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치킨마루는 오는 2월 한달 간 매주 목요일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치킨마루 day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