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페이스샵 제공

더페이스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를 적용했다. 또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에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늘렸기 때문에 보다 듬뿍 머금어진 크림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 개선 기능이 추가되어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마스크림은 이름 그대로 크림 한 통을 모두 바른 듯한 풍부한 영양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추가로 텐션 시트를 적용해 피부톤과 결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더해지면서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