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대우, 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참여..."최대 20% 할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디지털·가구 빅세일’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2월 17일부터 2월 25일까지 열리는 ‘디지털·가구 빅세일’ 이벤트는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 딤채, 공기청정기, 에어컨, 냉장고, 제습기, 세탁기, 건조기를 위니아대우는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전자레인지, 김치냉장고를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반 회원의 경우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 원’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4종의 할인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개설된 위니아 브랜드관을 통하면 G마켓, 옥션 가입 일반 소비자는 5%, 스마일 클럽 가입 고객은 7%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승완기자 pswa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