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컴백 10일 만에 음반차트→음악방송 석권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교차로 (Crossroads)`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의 타이틀곡 `교차로 (Crossroads)`로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11일 SBS MTV `더 쇼`에 이어 `엠카운트다운`까지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며, 역대 음악방송 통산 61관왕의 대기록을 세웠다.

멤버들은 "컴백 후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를 하게 됐는데 항상 저희를 응원해 주는 버디(Buddy) 너무 감사하다. 옆에서 함께 해준 멤버들도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는 가온차트가 최근 발표한 2020년 6주차(2월 2일~2월 8일)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回:LABYRINTH`는 소매점 앨범 차트에서도 주간 판매량 정상에 등극하면서 가온차트 앨범 차트 부문 2관왕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최근 신곡 `교차로 (Crossroads)`로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앨범 발매 첫 주 판매량 신기록 경신, 가온차트 주간 앨범 및 소매점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반과 음악방송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1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