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토스·오픽, 토플 등 어학시험 대비 무료 학습자료 배포
토익(TOEIC), 토스(토익스피킹, TOEIC Speaking), 오픽(OPIc), 토플(TOEFL), 텝스(TEPS), 아이엘츠(IELTS)와 같은 어학 성적 취득이 취업의 기본 스펙으로 자리 잡으면서 많은 취업준비생이 영어 공부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인강이 취업준비생의 토익, 토스 학원 비용, 인강 비용 등 드는 금전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무료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무료 학습 자료를 배포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를 비롯해 해커스공무원, 해커스자격증, 해커스 토익학원은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무료 학습 자료로 시험 고득점 및 합격을 지원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먼저, 해커스인강은 풍성한 토익(TOEIC) 무료 자료를 배포한다. 퀴즈를 통해 선착순으로 ▲2020년 최신 개정판 해커스토익 정규 교재(*비매품) ▲해커스토익 1000제 교재(*비매품)를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매달 업데이트되는 해커스토익 기출포인트 분석+해설 강의와 토익 기출포인트를 담은 실전 대비 문제를 제공해 수험생의 토익 공부를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매월 정기 토익 시험 대비 해커스 프리미엄 토익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하면서 토익 준비생들이 토익 시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로, 1분 만에 풀 수 있는 토익 레벨테스트를 제공해 토익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토익 인강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토스(TOEIC Speaking)와 오픽(OPIc)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해커스 오픽 가이드북(*PDF) ▲해커스 오픽 전 강좌 20% 할인쿠폰+오픽 교재제공 패스 2만 원 할인쿠폰 ▲토스 전략팩(*PDF, 매일 밤 8시 선착순) ▲오픽 전략팩(*PDF, 매일 밤 7시 선착순)의 혜택을 제공한다.

토플(TOEFL) 시험공부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토플 인강 24시간 무료 수강권 ▲해커스 토플 인강 수강 지원금 5만 원+라이팅&스피킹 첨삭 50% 할인쿠폰 ▲유학 가이드북(*PDF) ▲해커스 보카 어플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해커스 첫 토플 열공팩을 무료로 제공하며, 선착순 한정 퀴즈 참가자에게는 토플/아이엘츠 1:1 스피킹 첨삭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텝스(TEPS) 시험 준비생에게는 ▲해커스텝스 무료 레벨테스트+강좌추천+맞춤 강좌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해커스 뉴텝스 인강 무제한 수강권(*일부 강의 제공/7일 수강 가능) ▲최신 뉴텝스 필수 보카 300(*PDF) ▲해커스 텝스 보카 인터미디엇 어플 ▲해커스 텝스 MP3 패키지 ▲수강 지원금 5만 원이 포함된 뉴텝스 고득점 완성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 뉴텝스 기출 보카 어플을 무료로 제공하며, 어플을 다운받고 인증코드 발급 시 해커스 인강 1만 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엘츠(IELTS)를 공부하는 수험생에게는 ▲해커스 아이엘츠 무료 레벨테스트+강좌추천+1만 원 할인쿠폰+24시간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며, ▲아이엘츠 인강 24시간 무료 수강권 ▲아이엘츠 인강 수강 지원금 5만 원+라이팅&스피킹 첨삭 50% 할인쿠폰 ▲유학 가이드북(*PDF) ▲해커스 보카 어플 무료 이용권이 담긴 해커스 첫 아이엘츠 열공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인강 신규회원 중 퀴즈를 푼 선착순 10명에게는 매일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 교재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기초영어 공부를 통해 영어 실력을 쌓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초영문법 무료 레벨테스트+강좌추천+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해커스 그래머게이트웨이 MP3도 함께 증정한다.

해커스 인강은 토익, 토스, 오픽, 토플, 텝스, 아이엘츠, 기초영어 MP3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특히 토익의 경우 모든 교재의 MP3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학 시험 무료 학습자료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인강은 이외에도 HSK와 TSC 같은 중국어 시험과 JLPT 같은 일본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중국어/일본어 인강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어학 시험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 시험 일정, 토익 모의고사 등 토익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토익 정보와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시험 일정, 토익스피킹 점수, 오픽 등급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