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포레스트` 시청률 견인, 이 남자 이렇게 귀여웠었나?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의 주인공 강산혁으로 시청자들과 만나 시청률을 견인중인 박해진의 깜찍 발랄한 촬영장 스틸 컷이 공개됐다.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M&A전문가 강산혁 본부장의 모습과 곰인형보다 귀여운 멍뭉미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는 박해진의 매력이 현장 사진을 통해 물씬 드러나고 있는 것.

`포레스트`는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 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 극중 박해진은 냉철한 완벽주의자인 M&A 전문가 강산혁 역할을 맡았다. 산혁은 이후 우여곡절 끝에 119 특수구조대원으로 잠입, 현생 최고로 고생 중인 자뻑 캐릭터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공개된 스틸 컷에는 강산혁 역을 맡은 박해진의 다양한 표정이 흥미로움을 더하고 있다. 직업이 잘생김이라고 할 만큼 완벽한 미모에 싸늘하고 딱딱할 것 같은 연기를 선보였던 박해진의 소년미와 개구쟁이 같은 악동미에 시청자들을 TV앞에 고정시키는 매력을 보여 화제이다.

이번 작품에서 박해진은 앞서 OCN `나쁜 녀석들`의 이정문, tvN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 등 이전 캐릭터에서는 보여준 적 없는 국보급 귀여움을 드러내면서 수목 드라마 남신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냉철한 강산혁이 때때로 보여주는 참을 수 없는 귀여움과 허당미가 시청자들을 캐릭터에 흠뻑 빠져들게 하고 있다.

한편, `포레스트`는 수목드라마 1위로 출발, 정상 자리를 지키며 순항중이다. 매주 수, 목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