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벨라X홀리마켓, 60만 유튜버 `홀리` 라이브 방송 어성시카 2종 성황리 판매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지난 달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인기 유튜버 `홀리마켓(Holy Market)에서 어성시카 2종을 성황리 판매 마감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홀리마켓에서 판매된 어성시카 2종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어성이팩)`와 `티트리 카밍 모이스처라이저(어성이수딩)` 제품은 평소 유튜버 홀리(Holy)가 애정하고 즐겨쓰는 제품으로 해당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뜨거워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 날 홀리마켓의 판매 제품 구성은 홀리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어성이팩1개+증정품 △어성이팩2개+증정품 △어성이수딩1개+증정품 △어성이수딩1개+어성이팩1개+증정품으로 구성됐다. 이 중 △어성이수딩1개+어성이팩1개+증정품 구성은 오픈 10분 만에 완판되어 추가 수량을 더 확보하여 진행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어성이팩과 어성이수딩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티트리잎 추출물, 약모밀 추출물 등이 고함량 함유되어 있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퓨어톡스 성분 또한 고함량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케어를 느낄 수 있다. 민감성 피부로 알려진 홀리는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평소 본인의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모습 등을 담아냈고, 같은 피부 고민을 가진 구독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와 성황리 판매 마감을 이뤄낸 것으로 보인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어성시카 제품은 홈케어만으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나 외부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은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각질·피지 조절,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피부고민을 위한 제품"이라며, 덧붙여 "이번 이벤트는 어성시카 제품력과 홀리의 마케팅 파워가 만나 일으킨 시너지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기회를 통해 고객들과 만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